Vidnoz AI creates engaging videos with realistic AI avatars. Free, fast and easy-to-use. Try for Free >
Buy Now
Home > Blog > Multiple Language Tips

2024년 가이드: Windows 10에서 무료로 오디오와 함께 화면을 녹음하세요

윈도우 10에서 어떻게 화면을 녹화할 수 있을까요? 최고의 윈도우 10 무료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오디오가 포함된 고품질의 화면 녹화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화면 녹화는 게이머들이 인터넷에 환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뽐내거나, 지도교사들이 안내 비디오를 만드는 등의 것들을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윈도우 10에서 쉽고 빠르게, 무료로 화면 녹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훌륭한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받아 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 10 화면 녹화

윈도우 10에서 가장 좋은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윈도우 10에서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사용해 어떻게 화면을 녹화할 수 있나요? 이 글에서는 윈도우 10이나 11에서 컴퓨터 화면의 모든 것을 기록할 수 있는 두가지 무료 방법을 소개합니다. 가이드를 따라 윈도우 10에서 음성이 포함된 화면 녹화를 해 보세요.

윈도우 10에 내장된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화면 녹화하기

그렇습니다. 혹자들은 윈도우 10에 내장된 Xbox Game Bar가 있다는 것도 알지 못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는 주로 게이머들이 게임 클립을 녹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윈도우 10의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서 대부분의 앱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잘 작동합니다. 기본 화면 녹화 도구를 찾는 방법과 이를 사용하여 윈도우 10에서 화면을 기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Xbox Game Bar를 찾아서 켜야 합니다.

단계 1. 하단의 시작 버튼과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을 엽니다.

단계 2. 게임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Xbox Game Bar 섹션이 기본적으로 로드됩니다. 오른쪽에는 바를 켜거나 끌 수 있는 토글 문항이 있습니다. 꺼져 있는 경우 토글을 클릭해 영상 녹화 도구를 켭니다. 그러면 윈도우 10 화면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Xbox Game Bar로 윈도우 10에서 화면 녹화하기

Xbox Game Bar로 윈도우 10에서 화면 녹화하기

이 화면 녹화 프로그램은 보통 프로그램에서도 작동하지만 여전히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윈도우 10의 모든 작업을 이 툴로 기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바탕 화면이나 파일 탐색기는 녹화할 수 없습니다. 단축키를 눌러 Xbox Game bar를 열기 전에, 먼저 녹화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먼저 여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윈도우 바탕 화면이나 파일 탐색기에서 게임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알림이 뜹니다. 그러면 윈도우 10에서 화면 녹화하는 단계를 바로 따르면 됩니다.

단계 1: 단축키 윈도우 + G를 눌러 사전 설치된 윈도우 10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엽니다.

단계 2: 녹화 시작 버튼을 클릭해 (또는 단축키 윈도우 + Alt + R을 눌러) 윈도우 10에서 화면을 녹화합니다. 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오디오 녹음 여부를 선택하는 등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화면 녹화하기-단계2

단계 3: 컴퓨터 화면 오른쪽 위에 녹화 시간을 보여주는 녹화 상태창을 볼 수 있습니다. 녹화를 끝내려면 녹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10 화면 녹화하기-단계3

녹화된 영상을 보려면 윈도우 + G를 눌러 Xbox Game bar를 엽니다. 위젯 메뉴를 클릭하고 갤러리를 선택하면 녹화된 모든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들은 MP4 파일로 저장됩니다. 윈도우 10에서 녹화된 영상을 찾는 또 다른 방법은 동영상 폴더 아래의 캡처 폴더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10 내장 화면 녹화 프로그램의 단점:

전체 화면을 녹화하거나 해상도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녹화하는 동안에는 일시 중지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편집 기능이 없습니다.

윈도우 바탕 화면에서는 게임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10에서 컴퓨터 용 무료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화면 녹화하기

윈도우 10에서 더 많은 옵션을 사용해 화면 녹화를 할 수 있도록, 윈도우 10에서 (다른 윈도우 운영체계에서도 잘 작동하는) 프로페셔널한 무료 화면 레코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00% 무료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iTop Screen Recorder 가 있습니다. Windows 10이나 11에서 화면을 녹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 제품은 렉 없이 고화질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윈도우 10 화면을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기에 Game Bar 보다 낫습니다.

iTop Screen Recorder의 주요 특징:

윈도우 10 화면의 모든 내용을 기록합니다. 화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기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녹화, 스카이프 영상 통화 녹화, 줌 미팅 녹화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품질은 저하되지 않으며 녹화 길이도 제한되지 않습니다.

소리와 함께 화면을 녹화합니다. 프로그램을 열면 시스템 소리, 마이크, 마우스 클릭을 녹음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리를 완전히 녹음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유동적으로 녹화합니다. 이 화면 녹화 프로그램은 기록할 화면 영역을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옵션(전체 화면, 특정 영역, 고정 비율(4:3 및 16:9))을 제공합니다.

최고 4K 그래픽 품질로 화면을 녹화합니다. iTop Screen Recorder는 최상의 윈도우 녹화 수요에 맞게 최대 4K 화면 기록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출력 및 변환 형식을 지원합니다. 녹화가 끝나면 주류 디지털 기기와 호환되는 12가지 이상의 형식으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는 MP3, AAC 및 기타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동영상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녹화 후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iTop 녹화 프로그램은 녹화 이상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녹화가 끝나면 편집 버튼을 클릭해 기본 편집 기능으로 동영상을 편집하고 즉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레임을 원하는 대로 설정하세요.

제약 없이 화면을 녹화하세요. iTop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시간 제한 없이 화면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워터마크가 없는 컴퓨터 용 최고의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동영상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즉시 업로드하세요. 동영상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업로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화면 녹화 프로그램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나 드롭박스에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iTop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윈도우 10에서 화면을 녹화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iTop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10에서 화면 녹화하기

단계 1: 윈도우 10 또는 다른 윈도우 버전에서 iTop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바로 설치합니다.

단계 2: 녹화 프로그램을 열고 기본 설정을 합니다. 자세한 설정을 위해서는, 설정을 클릭하여 비디오 크기, 형식, 프레임 속도, 화질을 선택합니다. 오디오 형식과 프레임 속도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단계 3: 빨간색 원의 녹화 버튼을 클릭하여 윈도우 10 화면 녹화를 시작합니다. (또는 단축키 F9를 눌러 녹화를 시작합니다.) 렉은 전혀 없습니다. 녹화를 일시 중지하려면 F10을 누르고, 종료하려면 F9를 누릅니다.

화면 녹화 시작하기

녹화를 종료하면 동영상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동영상 목록에서 편집 아이콘을 클릭하여 녹화된 모든 영상을 보고 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팁:

1. 휴대폰에서 화면 녹화를 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여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위한 13개의 화면 녹화 어플들이 있습니다. 유용한 기능들을 갖추었으니 선택해서 쓰면 됩니다.
2. 컴퓨터나 맥에서 튜토리얼 영상을 만들거나 발표를 할 때 화면과 본인 모두를 녹화하고 싶다면, 온라인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맺음말

윈도우 10에서 화면 녹화하기에 대한 답은 간단합니다. 기본 화면 녹화 도구인 Xbox Game Bar는 편리합니다. 그러나 훌륭한 스크린캐스트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윈도우 10용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iTop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윈도우 버전에서 작동하며 한 푼도 들이지 않고 고품질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로 윈도우 10에서 화면을 녹화하고 다른 사용자와 콘텐츠를 공유해 보십시오.

Related Readings for Reference